BEFORE & AFTER

손으로 목소리를 만들다. 30일안에 달라진 모습을 확인하세요.
이정만
< CHIEF COMMENT >

26일 전 이정만씨는 누가봐도 그냥 음치였다

그뿐아니라

발성, 리듬, 표현력에도 큰 문제점들이 있었다

26일 후 이정만씨는 완벽히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음정을 제대로 잡을수 있게 되었으며

발성뿐만 아니라 리듬 표현력까지 많은 부분들이 좋아졌다

이정만씨는 발성이 좋은것이 장점이다

하지만 아직도 윤민수 모창에서 벗어나지는 못했고

표정근육들의 이완이많이 필요한 상태이며

노래에 필요없는 근육들의 사용들을 많이 자제해야한다

이런부분들이 한번더 크게 개선이 되면 2차 애프터는

훨씬 더 많은부분들이 바뀌어 있을것이다

이정만씨는 현재 입시준비를 하고있으며

앞으로 입시를 볼때쯤이면 엄청난 보컬로 성장할것이라 장담한다
김선영 8일 후
< CHIEF COMMENT >

8일전 김선영씨는

성대에 살짝폴립이 있는 상태로 계속 노래를 함으로써

악순환에 반복을 통해 목소리가 갈라지고

고음이 더욱더 어려워지는등 여러가지 문제점들이 있었다.

8일후 김선영씨는 B.V.S 프로그램을 통하여

성량이 2배정도 증가하였으며

항상 갈라지며 포기해야했던 고음들이

매우 수월하게 나올수 있게되었으며

본래 가지고있던 자신의 좋은성량을 더 부각시킬수 있게 되었다.

김선영씨는 좋은성량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노래는 좋은성량이

모든것을 해결해주는것은 아니다

곡의 해석능력과 보컬의 그루브 , 음정, 밀고당기는 음처리능력등

아직해야할부분이 많이 남아있다

이런문제점이 다 해결된다면 현재보다 몇배성장한

보컬로 거듭태어날것이다.

김선영씨는 현재 토요일마다 팝발음트레이너 SAM 에게

팝발음을 배우는데 열중하고 있다 2차 애프터에는

얼마나 많은 성장이 되어있을지 매우 기대된다
허우림 5일 후
< C H I E F C O M M E N T >

5일전 허우림씨는 올바르지 못한발성으로 인해

성대에 스크레치가 생기는 악순환이 반복되고

이로인해 고음에서도 매우 불안하게 노래가

나오는건 어쩔수 없는 현상이었다

5일후 허우림씨는 성대의 성문이 제대로 닫힌채로

노래를 할수 있게 되었으며 그로인해

성대 스크레치의 악순환현상은 사라졌고

전체적인 발성이 좋아짐으로 인해

소리를 내는것이 한결수월해 졌다

허우림씨는 전에 비해 많이 좋아지긴했지만

아직도 개선되어야 할점이 많다 노래에 대한 표현력과 디테일

보컬의 그루브 그리고 음정이 개선되면 현재보다

훨씬더 실력이 크게 향상 될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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